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FAQ

게시판 상세
* 주문/결제 안내
작성자 UTIQUE (ip:)
무통장 결제 입금했는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요
- 주문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시 입금자명(예금주)이 다를 경우
- 결제 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 동일한 내용으로 주문 및 입금이 두 건 이상인 경우
- 주문을 완료하기 전에 입금을 먼저 한 경우
- 토스를 이용하여 입금하는 경우

위와 같은 경우에는 자동 입금 확인이 어려우니
입금자명과 입금 일자를 확인하여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결제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을 경우
결제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KG이니시스 오류 해결 안내 :
http://plugin.inicis.com/repair/inipay61/html/plugin_err_common_h.html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 시 가능하

주문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여부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발급 구분은 개인 용도와 사업자 증빙용으로 선택하실 수 있으며
현금영수증 신청을 결제일 기준으로
30일 이내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주문 후 상품을 추가하고 싶어요
추가로 구매 원하는 상품 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새로 주문 시 배송비가 발생되오니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추가 배송비 발생되지 않도록 주문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상품 차액 금액은 무통장 입금 결제로만 가능합니다.
시스템상 배송 준비 중 상태더라도
이미 상품이 출고되었을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여러 개 주문했는데 상품마다 배송비가 발생돼요
2 가지 이상 상품을 주문하시는 경우
장바구니에 담은 후 한 번에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따로따로 주문하여 상품마다 배송비가 부과되어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을 한 번에 입금할 경우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니 이런 경우 고객센터
또는 Q&A 게시판으로 문의하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 후 며칠 이내에 입금해야 주문취소가 안 되나요?
주문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입금해주셔야 주문서가 자동 취소되지 않습니다.
주문서가 취소된 이후에 입금하신 경우
주문 건이 취소되어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니
고객센터 또는 Q&A 게시판으로 문의하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질문이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다면
Q&A 게시판 또는 유티크 고객센터(070-4266-2275)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