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FAQ

게시판 상세
* 배송전 취소/변경 안내
작성자 UTIQUE (ip:)
결제 후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취소 요청하는 상품이 배송 준비 전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입금 전 일 경우에만
홈페이지에서 직접 취소 가능하며
결제 완료 후 배송 준비 중 상태에서는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이미 포장되어 배송 준비 중 상태이거나
택배사로 상품이 전달된 경우 취소 처리가 불가능하여
상품을 수령 후 반품으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주문 후 결제 방법 및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 완료된 주문에 대한 결제수단 및 할부 변경이 불가합니다.
결제 수단 및 할부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주문 후 상품 변경하고 싶어요
변경 원하시는 상품을 확인 후 Q&A 게시판 또는
그레이스유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변경으로 인해 발생되는 추가 금액은
무통장 입금 결제로만 가능합니다.
시스템상 배송 준비 중 상태더라도
이미 상품이 출고되었을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변경하는 배송지 정보를 확인하시어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미 포장되어 배송 준비 중 상태이거나
택배사로 상품이 전달된 경우
배송지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질문이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다면
Q&A 게시판 또는 유티크 고객센터(070-4266-2275)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